복지뉴스

KB손해보험, 미혼한부모가정 위한 긴급양육물품 ‘365베이비케어키트’ 지원협약

동사협 0 1,244 2022.05.11 16:00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이수연)는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과 함께 한부모의 날(5월 10일)을 맞아 미혼한부모가정 영유아의 건강한 양육을 돕는 사회공헌기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KB손해보험 김기환 대표이사 사장, 홀트아동복지회 이수연 회장, 배우 김성은 홍보대사가 참석했으며 미혼한부모자녀에게 전달할 키트를 직접 포장하는 시간을 가졌다.

홀트아동복지회와 KB손해보험은 ‘아동의 생명을 365일 건강하게 지킨다.’라는 취지아래 지난 2014년부터 지금까지 8년간 미혼한부모 1277가정을 위해 약 5억 원 규모로 ‘365베이비케어키트’를 후원해왔다.

미혼한부모가정이 경제적인 이유로 양육을 포기하지 않도록 돕는 ‘365베이비케어키트’는 분유, 기저귀 등 아동 월령에 맞는 친환경 육아용품을 중심으로 채워지며, 미혼한부모가정과 환경을 함께 살리는 뜻깊은 패키지로 구성된다.

홀트아동복지회 이수연 회장은 “KB손해보험에서 미혼한부모가 가장 힘겨워하는 초기양육단계를 지속해서 지원해준 덕분에 이제는 도움을 받았던 가정이 자립하는 사례가 생기고 있어서 아이들뿐 아니라 엄마들이 함께 성장하는 것을 느낀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복지뉴스 이윤희 기자  bokji@bokjinews.com

Comments